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달짝지근해: 7510> 정보 및 줄거리 등장인물 후기 및 평점

by 朱릴利 2023. 8. 18.
반응형

영화 &lt;달짝지근해: 7510&gt; 정보 및 줄거리 등장인물 후기 및 평점
출처 - 네이버 캡처

 

 

 

영화 <달짝지근해: 7510> 정보 및 줄거리 

 영화 <달짝지근해 : 7510> 은 12세 이상 관람가 코미디 영화입니다. 러닝타임 119분에 출연진은 유해진, 김희선, 차인표, 진성규, 한선화, 정다은 등이 출연합니다. 

 

타고난 미각을 가졌지만 현실 감각은 전혀 없는 제과 연구원 치호(유해진), 그는 시계 알람 소리에 맞춰 6시 기상, 8시 출근, 5시 퇴근을 정확하게 지키고 집, 회사, 차를 반복하는 일상 속에 살고 있다. 과자 '두부쉐킷'을 개발한 그는 하루 세끼 과자만 먹고 어딘가 모자라며 사람의 감정에 공감하지 못하는 모습을 보인다. 과자밖에 모르는 치호는 연체를 밥 먹듯이 하는 형 석호(차인표)의 빚을 대신 갚기 위해 대부 업체를 찾아가고 그곳에서 직진밖에 모르는 세상 긍정 마인드 일영(김희선)을 만나게 된다. 계단에서 넘어진 그녀를 엎도 뛰다가 그대로 쓰러지는 사소한 사건으로 그들의 로맨스가 시작된다.

 

그녀는 우연히 치호가 몸이 안 좋다는 사실을 알고, 같이 밥을 먹는 것을 제안하여 밥친구가 됩니다. 중년의 사랑을 응원해 보는 것도 잠시, 그들은 사랑을 제대로 시작하기도 전에 여기저기 방해물이 나타난다. 염치없고 철도 없는 형 석호는 그를 ATM 기기 정도로 생각하고, 치호의 연애로 인해 자신의 회사 제품을 제대로 만들지 못할 것 같아 방해하고 싶은 자아도취 제과회사 사장 병훈(진선규), 거기에 예측 불가한 과몰입러 은숙(한선화)까지 제대로 엮이게 된다. 그녀로 인해 치호는 인생의 새로운 맛을 알아가기 시작하고, 매일 쳇바퀴 같은 삶을 살던 그의 인생이 버라이어티 한 변화로 뒤덮이기 시작합니다.

 

 

영화 &amp;lt;달짝지근해: 7510&amp;gt; 정보 및 줄거리 등장인물 후기 및 평점영화 &amp;lt;달짝지근해: 7510&amp;gt; 정보 및 줄거리 등장인물 후기 및 평점영화 &amp;lt;달짝지근해: 7510&amp;gt; 정보 및 줄거리 등장인물 후기 및 평점
출처 - 네이버 캡처

 

 

영화 <달짝지근해: 7510>  등장인물

 차지호(유해진) - '치호'는 중동적인 맛을 개발하는데 타고난 천재적인 미각을 소유한 제과 연구원으로 항상 쳇 바퀴도는 재미없는 일상을 사는 인물이다. 그는 모든 일에 긍정적으로 반응하는 일영을 우연히 만나게 되고 인생의 새로운 맛을 깨닫게 된다. 배우 유해진 특유의 능청스러우면서도 웃음을 자아내는 연기를 엿볼 수 있고 '일영'에게 당한 심장어택에 어쩔 줄 몰라하는 '치호'의 스틸 역시 극의 재미를 극대화 시킨다.

 

 이일영(김희선) - 무한긍정 에너지 성격을 가진 일영이라는 캐릭터이다. 어떤 일에도 돌아가지 않고 오로지 직진하는 모습을 보이며 보는 이들에게도 시원함과 사이다 같은 느낌을 준다. 순수한 사랑을 꿈꾸는 모습에서는 무한긍정적인 면모도 엿볼 수 있는 인물입니다. 그런 그녀는 우연한 계기를 통해 이상한 매력을 지닌 제과 연구원 치호를 만나며 그간 인생에서 맛보지 못한 새로운 맛을 전하게 됩니다. 유쾌하고 통통 튀는 매력으로 극에 재미를 더해준다.

 

 차석호(차인표)  - 석호는 염치없음은 물론 철까지 없는 치호의 형입니다. 치호의 인생에서 가장 매운맛을 담당하고 있다.

 

 병훈(진선규) - 자신의 능력만으로 초고속 승진에 성공한 줄 아는 제과회사 사장 병운 역입니다. 느끼한 맛의 병훈은 영화 내내 웃음을 자나애는 나르시즘 연기의 정점을 보여주었고 제과회사 연구원 치호와 색다른 호흡이 기대된다.

 

 은숙(한선화) - 은숙은 무엇이든 그냥 넘기지 않고 세상만사에 과몰입이 특기인 인물로, 때로는 브레이크 없는 모습을 보여주며 주변을 긴장하게 만드는 독특한 매력의 소유자입니다. 은숙은 통통 튀는 개성을 바탕으로 이번 작품에 예측 불가한 재미를 더해내며 캐릭터들의 다채로운 케미스트리를 한층 풍성하게 만들 예정입니다.

 

 

영화 &amp;lt;달짝지근해: 7510&amp;gt; 정보 및 줄거리 등장인물 후기 및 평점영화 &amp;lt;달짝지근해: 7510&amp;gt; 정보 및 줄거리 등장인물 후기 및 평점영화 &amp;lt;달짝지근해: 7510&amp;gt; 정보 및 줄거리 등장인물 후기 및 평점
출처 - 네이버 캡처

 

 

영화 <달짝지근해: 7510> 후기 및 평점

  아무 생각 없이 재밌게 볼 수 있는 영화입니다. 유쾌하고 별 부담 없이 즐겁게 볼 수 있는 그런 영화였습니다. 작품성보다는 장르가 코미디이다 보니까 재미로 치면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네이버 평점은 8.28로 그리 나쁘지 않은 편입니다. 

 

영화 <달짝지근해: 7510>의 평점을 알아봅시다.

  • 한국영화 다크호스인 줄 알고 기대했는데.. 기대보단 실망감이 지배적
  • 가볍고 유쾌하게 보고 나올 수 있는 영화
  • 유해진의 연기도 좋고 웃기도 하고 괜찮은 장면도 있었지만 만족할 만한 영화는 아니었어요. 가볍게 일회성으로 즐길만하지만 좀 더 기억 남고 간직하고픈 영화를 보고 싶네요.
  • 살짝 유치함과 아재개그가 있지만 가볍게 웃으며 볼 수 있고 몽글몽글한 로맨스 코미디로는 안성맞춤인 영화 "착한 김밥이 죽으면 어디로 가는지 알아요?"
  • 중장년층을 타게팅한 뻔하게 웃기는 킬링타임용 코미디 영화, 유해진 배우 연기가 특히 돋보인다.
  • 그냥 킬링타임용입니다. 젊은 층보다는 부모님 세대가 더 좋아하실 거 같아요
  • 스토리는 단순하지만 주연커플배우뿐 아니라 중간중간에 감초배우들까지 불거리가 많은 영화

 

반응형